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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언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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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야채록맨 2020. 6. 2.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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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조언을 받으십시오.




일반적인 신화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는 이제 꽤 오랫동안 존재해 온 것이다.


새로운 것은 오늘날 소셜 미디어가 새로운 기술 시대에 마케팅에 가져다 주는 힘이다.


당신의 회사 메시지를 인터넷에 퍼뜨릴 기회는 항상 성장하고 개선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기본적인 이상을 고수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에 트위터가 포함되어 있다면 트윗이 흥미롭고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것과 관련된 조언과 제안 모두를 트윗한다.


물론, 당신의 트윗들 중 일부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더 대담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익한 트윗을 섞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고객들을 덜 도망갈 것이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과 진정으로 대화하는 것은 중요하다.


많은 사업주들이 항상 소비자의 피드백을 대화의 기회, 그리고 회사의 성장을 긍정적으로 장려할 수 있는 기회로 이용하지는 않는다.


단순히 대답만 하지 말고 고객과 대화를 나누십시오.


고객의 니즈에 관심을 보이고, 고객에 대해 배운 내용에 따라 다음 캠페인 또는 제품을 설계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에 익숙해 있고, 만약 여러분이 소비자들에게 이것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국 다른 곳으로 가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결국 많은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일주일에 여러 번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양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람들이 당신을 팔로우하도록 유인하기 위해 독점 콘텐츠를 추가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이러한 특약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특정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서라면, 그 정보는 빠르게 확산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팔로우와 여러분의 범위를 늘리고 싶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 분기하여 게시하거나 심지어 여러분 자신의 사이트에 손님 블로거들을 허용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더 많은 방문객이 올 것이다.


게스트 블로그 계약서에 웹 사이트 백 링크에 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게스트 블로거가 있다면 똑같이 하라.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과 사이트도 더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았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또한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많은 추종자 명단을 빨리 개발할 것 같지는 않다.


24시간 만에 팔로워가 1만 명을 얻은 사람도 있지만, 꽤 드문 일이다.


프로파일은 즉각적으로 입소문이 나지는 않는다.


인내심을 가지고 있어야 제시간에 팔로워를 얻을 수 있다.




페이지를 업데이트하는 데 있어 유연성을 확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계획한다면, 소비자들은 매일 어떤 종류의 업데이트를 기대할 것이다.


게시할 새로운 콘텐츠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자신의 상태를 업데이트하는 빈도를 줄이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할 때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고객이 무언가를 제안할 때, 다른 사람들도 같은 감정을 가질 수 있다.


그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그들에게도 알려라.




소셜 미디어 마켓에 웹 사이트를 연결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젯을 포함시킴으로써, 방문자는 당신의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 버튼을 RSS 피드, 블로그 게시물 및 주요 웹 페이지에 놓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틈새로 항상 자신만의 길을 찾으십시오.


여러분과 경쟁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새로운 콘텐츠 위에 머무르면 트래픽이 쌓일 것이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소셜 미디어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공략하는 데 효과적이다.